여수광양항만공사(이하 공사)가 여름철 대표 물놀이 축제 ‘워터대첩 시즌2: 여수엑스포 비치페스타’를 지난 18일부터 개장해 운영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워터대첩은 여수세계박람회장 EDG구간(전남 여수시 박람회길1)을 활용,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맞이 물놀이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도너츠 수영장 △조립식 수영장 △어린이 전용 풀장 △에어바운스 서핑존 △에어바운스 놀이터 △인공해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조성됐다.
입장권은 5000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을 사면 5000원 쿠폰을 함께 제공해 박람회장 내 입점 매장과 푸드트럭 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공사 관계자는 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의 소비 부담을 줄여 더욱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학범 사장 직무대행은 “워터대첩이 앞으로도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수세계박람회장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워터대첩 시즌2 행사는 7월 18일(금)부터 8월 17일(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행사 관련 문의는 행사 대행사(02-3141-334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