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기차마을에서 SNS이벤트 참여하고 푸짐한 상품 받자!

황금기차를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

박경숙 기자 승인 2021.09.10 17:30 의견 0

섬진강기차마을 이벤트 안내 홍보물 / © 박경숙 기자


곡성군이 가을철을 맞아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11월 12일까지 2개월 간 진행하며 준비한 800개의 상품이 모두 소진하면 조기에 마감한다.

이벤트 명칭은‘황금 기차를 찾아라!’이며 두 가지 미션으로 이뤄져 있다. 미션1은 기차마을 곳곳에 숨겨진(6개소) 황금 기차를 찾아 인증사진을 찍고 개인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미션2는 섬진강기차마을 공식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계정과 유튜브까지 3개 중 2개 이상에 팔로우․좋아요․구독을 누르면 되며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한 후 상품 수령 장소로 가서 직원에게 확인을 받으면 바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상품은 기본상품(시설이용 할인 쿠폰)과 선택상품(미션별로 상이)이 지급되며, 선택상품은 선착순으로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 가져갈 수 있다.

한 가구당 각각 한번 씩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확인된 대상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행사나 이벤트 보다는 소규모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섬진강기차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슬기롭게 코로나를 극복하며 즐기다 가실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CN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