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경 기자 기사입력  2019/03/22 [12:38]
'대한민국 광양', ‘멋진 봄 풍경 볼 수 있는 아시아 23곳’에 선정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포털 사이트 MSN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한민국 광양 _멋진 봄 품경 볼 수 있는 아시아 23곳_ 선정     © 이희경 기자

광양시는 대한민국 광양이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포털사이트 MSN에서 선정한 멋진 봄 풍경 볼 수 있는 아시아 23에 포함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광양은 국토의 남북을 달리는 자오선에 해당하고, 정남에 자리 잡아 봄이 가장 먼저 오는 빛과 볕 그리고 태동의 도시다.

백운산 자락 섬진강변 매화마을은 약 33매화 군락이 환상적인 장관을 이루며 매년 100만 명 넘는 관광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에서는 광양을 비롯해 경남 합천, 제주도 등 3곳이 선정됐다.

나머지는 일본 후지산, 중국 칭하이, 대만 까오메이(고미) 습지, 네팔 포카라, 인도네시아 발리, 태국 방콕, 일본 이바라키, 베트남 사파, 대만 타이루거 국가공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대만 양민산 국가공원, 홍콩 옹핑 고원, 필리핀 엘 니도, 베트남 달랏, 싱가포르, 파키스탄 훈자계곡, 중국 항저우, 베트남 항저우, 인도 잠무 카슈미르, 태국 치앙미이 등 20곳이 포함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nb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